MOMENT IN LOVE

EXOLOGY CHAPTER 1 : ON STAGE


 

Q.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준비하면서 떠올렸던 뮤지션이 있나요?
동방신기 선배님들, TV에서 'Rising Sun' 무대를 본 후부터 제 음악적 우상이었어요. 선배님들처럼 멋진 무대를 꿈꿨죠.

 

Q.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위해 시우민 씨가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나요?
솔로무대의 엔딩 부분을 매번 다르게 준비했어요. 솔로 무대는 EXO멤버들과 함께 꾸미는 무대가 아닌, 저만의 무대니까 제 마음대로 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매번 같은 무대라도 작은 변화를 주고 싶었어요. 전체적인 틀은 같지만, 끝 부분을 살짝만 바꾼거죠. 그것이 팬분들에게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회를 거듭할수록 아이디어가 고갈되어 아무리 쥐어짜도 엔딩신이 떠오르지 않는 거예요. 어떤 때는 무대에서 즉흥적으로 생각나는 엔딩으로 마무리 할 때도 있었죠.

 

Q.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평가하자면, 만족과 아쉬움 중 어느 쪽에 가깝나요?
저는 만족합니다. 물론 아쉬운 건 있지만, EXO가 첫 번째 콘서트 투어를 해냈다는 것에 만족해요.
 
Q.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때는 언제인가요?
제가 땀이 많은 편이에요. 더운 지역에서 공연을 하면 체력 소모가 크죠. 그래도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면 다시 힘이 나더라고요.

 

Q.무대에 오르기 전, 스스로 다짐하는 말이 있나요?
오늘도 완벽하게, 그리고 열심히!

 

Q.같은 멤버이지만 존경하는 멤버는 누구인가요?
카이, 카이 무대는 정말 환상적이에요.

 

Q.어떤 점이 그렇게 극찬을 하게 만드나요?
무대에서 스스로에게 엄청 냉정해요. 카이는 열정, 소울, 그리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근성이 있어요. 그러니까 그 무대가 그렇게 멋진 거예요.

 

Q.시우민 씨는 뮤지션으로서 춤과 노래, 그 외의 어떤 부분이 가장 자신있나요?
사실 어떤면에서도 제가 특출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다 열심히 하고 싶어요. 멤버들과 함께 최고가 되고 싶은 마음은 있습니다.

 

Q.첫 번째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열게 된 소감을 들려주세요.
관객석에서만 보던 콘서트를 무대 위에서 제 자신이 펼칠 수 있다는 사실이 굉장히 짜릿했어요. 꿈꾸는 것 같았죠. 그래서 더 책임감이 커요. 앞으로도 더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욕심도요.

 

 
 
-
행동하는 것도 말하는 것도 마음가짐도 예쁜 민석이~ T_T 좋아해 민석아ㅠㅠㅠㅠ ㅁ;니아러 ㅠㅠㅠ 엉어유ㅠㅠㅠㅠ
항상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진짜 진짜 사랑스럽고 최고얌~ 이 덕질은 오빠만 믿고 해도 될 듯!!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도움말
도움말

2. 글 목록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도움말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도움말

5. 댓글 설정

도움말

6. 글 쓰기 화면 설정

도움말